이제 휴대전화에서도 요금 걱정없이 국제전화 가능! 5월 25일까지 보너스 혜택 제공!

2014-05-21

한국으로 전화 자주해야 하는데, 비싼 국제전화 요금때문에 통화가 꺼려진다?


요즘 무료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국제전화를 하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으나, 만족스럽지 못한 음질과 끊김 현상, 그리고 무료 Wi-Fi 가 제공되지 않은 장소에서의 데이타 소모 등, 여러가지 불편함이 많은 것이 사실이다.


지난해 3월 런칭된 이후, 미주 한인사회에서 점차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국제전화 서비스인 iTalkM. 저렴한 인터넷 집전화로 한인 사회에 친숙한 아이토크비비가 내놓은 이 서비스는 기존 전화카드의 불편함과 각종 숨은 요금, 그리고 무료 통화 앱에 대한 불만 사항을 일거에 해소해 주면서 한인 소비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있다


현재 출시된 서비스중 가장 인기있는 플랜은, 커피 한잔정도의 요금으로 한국 휴대전화까지 한달80분 통화가 가능한 월 $3.99 플랜인데, 대부분의 국제전화용 전화카드처럼 숨은 수수료나 유효기간 등의 제약 사항이 없고 스마트폰으로 이용가능한 무료 앱이 제공되고 있어 편리함이 더욱 크다. 특히, 5월 25일까지 가입하는 고객에 한해 20분 보너스 분수를 제공하고 있어 총 100분을 사용할수 있다. 한국에 거주하거나 거래가 많은 사업자 및 가족들을 위한 무제한 통화 플랜도 제공하고 있으며, 5월 25일까지 가입하는 고객에 한해 월정 사용금액에서 $5을 특별 할인한 월$19.99 에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일반 휴대전화나 유선전화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므로 전화기의 기종에 상관없이 사용할수 있는 것도 iTalkM의 큰 장점이자 편리함이라 할수 있다.


위의 혜택에 덧붙여, 플랜 가입자에게는 계약기간 과 개통비를 면제해 주는 혜택도 제공하고 있어, 국제전화의 이용빈도가 큰 소비자의 경우 부담없이 가입하여 사용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 할수 있다. iTalkM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365일 운영되는 한국어 고객지원센터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 볼수 있다.


365 한국어 고객상담센터
1.800.872.2902 (오전9:00~ 새벽1:30 EST, 오전6:00~ 밤10:30 PST,)
홈페이지 www.iTalkM.com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