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방문시 전화 걱정 끝! 내 스마트폰 그대로 사용 가능!

2016-06-01

지난 2008년부터 미주 한인들에게 행복한 우리집전화로 사랑을 받아온 아이토크비비가 올해로 미국 런칭8주년을 맞이하여 많은 미국 한인들의 한국 방문시 전화 사용의 불편함과 귀국 후 통신요금의 과다 청구에 대한 피해를 줄이고자 한국 KT 선불 유심카드 예약 서비스를 시작하였다..


한국KT 선불 유심카드 서비스는 가장 저렴한 비용으로 4G LTE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이용하는 서비스로써 아이토크비비 한국비지니스 총괄 이용수 이사는 “올해 초 KT 선불 유심카드 서비스가 시작하자마자 미주 한인들의 문의 전화가 쇄도하고 있다. 고국 방문이 많아지는 5월부터는 더욱 더 많은 한인들이 예약을 하고 있으며, 특히 현재 쓰고 있는 미국 스마트폰을 그대로 사용하면서 4G데이터를 무제한 사용한다는 장점때문에 많은 한인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라고 밝혔다.


기존에는 미국에 있는 한인들이 한국방문시 휴대폰을 사용하기 위해서 비싼 로밍서비스를 이용하거나, 이용 요금이 비싼 한국 렌탈폰을 임대해야 했지만 이제는 미국에서 간편하게 KT 선불 유심카드를 예약한 다음, 사용하던 스마트폰을 가지고 한국 입국후 인천공항 내의KT 로밍센터에서 유심카드를 수령하여 교체해 넣으면 한국내에서도 스마트폰 사용이 가능해진다. KT 선불 유심카드는 방문기간에 따라 5일, 10일, 30일 3종류가 있으며, 장점은 비용이 가장 저렴 할 뿐만 아니라 임대기간동안 4G LTE 데이터를 무제한 사용할 수 있으며, 한국 휴대폰 수신번호(010)도 무료로 제공해 주어 미주 한인들의 호평이 계속되고 있다. 또한 아이토크엠을 같이 가입하면 저렴한 요금($4.99/월, 100분 통화)으로 미국이나 한국으로 자유롭게 통화도 가능하다.


한편, 심카드 서비스를 받으려면 미국휴대폰이 반드시 ‘언락’ 상태여야 하는데, 이용중인 휴대폰 서비스 업체(예: Verizon)에 ‘언락’을 요청하면 조치해 준다.


KT선불 유심카드 문의 및 예약 관련 상세사항은 아이토크비비 한국어 고객센터, 또는 아이토크비비 직영점에 방문하면 친절히 안내와 함께 예약, 접수가 가능하다.

▶아이토크비비 365일 한국어 가입센터 1-877-482-5507    (06:00 am ~ 10:30 am PST)
▶한국어 홈페이지  www.iTalkM.com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