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alkM에 어떻게 가입하죠?

    매우 간단합니다. 웹사이트 에서 ‘신규 가입하기’ 를 클릭하셔서 고객님에게 적합한 플랜을 선택하신 뒤 필요한 정보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또한, 한국어 고객상담센터 877-482-5507로 연락하시면 상담원이 친절하게 가입을 도와드립니다.

  • 서비스 가입 후 개통에 걸리는 시간은 어느정도 되나요?

    서비스 신청 후,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 iTalkM 서비스 가능지역?

    현재, 미국 전 지역에서 서비스를 제공 중입니다.

  • 웹사이트에서 어카운트 확인을 위해 어떻게 로그인하나요?

    서비스 개통 후 보내드리는 이메일 통지문에 나와 있는 ID와 비밀번호를 이용하시면 고객님의 어카운트에 로그인 하실 수 있으며, 언제든지 비밀번호 변경이 가능합니다.

  • 서비스 해지를 원하는 모든 고객에게 공통 적용

    서비스 해지를 원하시는 고객은 반드시 800-875-8318로 연락하셔서 해지 의사를 밝히셔야 합니다. iTalkM 프로모션과 관련된 모든 혜택은 현금화 하실 수 없습니다. 고객은 추가로 발생한 모든 이용요금을 납부할 의무가 있으며, 추가로 발생한 이용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모든 비용을 납부한 후에도 고객님의 어카운트에 남은 잔액이 있을 경우에는 나머지 금액을 반환해 드립니다. 만약 어카운트에 잔액이 부족할 경우, 고객님의 신용카드에 해당 금액이 결제됩니다. 모든 비용 반환은 어카운트에 잔액이 있을 시 고객님의 신용카드로 반환합니다. 가입고객이 서비스 해지시 이미 납부한 월이용료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추가이용요금: iTalkM의 무제한 통화 가능 국가 및 지역에 포함되지 않은 국가 및 지역으로 통화시 발생하는 요금과 플랜에 따라 무료 분수이외 추가 사용된 요금.